인간이나 안드로이드가 지구를 파괴 할 것인가? — '마음 만드는 법'의 검토 (How to Create a Mind) Ray Kurzweil (2010)

In 지구상의 지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아기, 기후 변화, 비트 코인, 카르텔, 중국, 민주주의, 다양성, 역학, 평등, 해커, 인권, 이슬람, 자유주의, 번영, 웹, 혼돈, 기아, 질병, 폭력, 인공 지능, 전쟁. Las Vegas, NV USA: Reality Press. pp. 172-186 (2020)
  Copy   BIBTEX

Abstract

몇 년전, 저는 보통 책의 제목이나 적어도 장 제목에서 어떤 종류의 철학적 실수를 저지르고 얼마나 자주 알 수 있는지 를 알 수 있는 지점에 도달했습니다. 명목상 과학적 작품의 경우, 이들은 크게 철학적 왁스 또는 의미 또는 긴에 대한 일반적인 결론을 그리려는 특정 장으로 제한 될 수있다-작업의기간 의의. 그러나 일반적으로 사실의 과학적 문제는 이러한 사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관해서는 철학적 횡설수설과 관대하게 얽혀있다. Wittgenstein이 약 80 년 전에 과학 문제와 다양한 언어 게임에 의한 설명 사이에 설명 한 명확한 차이점은 거의 고려되지 않으므로 과학에 의해 번갈아 열광하고 일관되지 않은 분석에 의해 실망합니다. 그래서이 볼륨입니다. 우리처럼 마음을 만들려면 합리성을 위한 논리적 구조와 두 가지 사상 체계(이중 프로세스 이론)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이것에 대해 철학적으로 생각한다면, 사실의 과학적 문제와 언어가 문제의 맥락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철학적 문제, 그리고 환원주의와 사이언티즘의 함정을 피하는 방법의 차이를 이해해야하지만, 커즈와일은 대부분의 행동 학생들처럼 대체로 단서가 없다. 그는 모델, 이론, 개념, 그리고 설명 하는 충 동에 의해 매료, Wittgenstein 우리가 설명 하는 데 필요한 것을 보여 주었다 하는 동안, 그리고 이론, 개념 등, 그들은 명확한 테스트 (명확한 진실 제작자, 또는 존 Searle (AI의 가장 유명한 비평가)를 좋아하는, 명확한 조건(명확한 진실 제작자)를 가지고 있는 한, 가치있는 언어 (언어 게임)를 사용하는 단지 방법입니다. 나는 나의 최근 글에서 이것에 대한 시작을 제공하기 위해 시도했다. 현대 의 두 시스템 보기에서인간의 행동에 대한 포괄적 인 최신 프레임 워크를 원하는 사람들은 내 책을 참조 할 수 있습니다'철학의 논리적 구조, 심리학, 민d와 루드비히 비트겐슈타인과 존 Searle의언어' 2nd ed (2019). 내 글의 더 많은 관심있는 사람들은 '이야기 원숭이를 볼 수 있습니다-철학, 심리학, 과학, 종교와 운명 행성에 정치 - 기사 및 리뷰 2006-2019 3 rd 에드 (2019) 및 21st 세기 4번째 에드 (2019) 및 기타에서 자살 유토피아 망상. 또한, AI/로봇 공학의 '사실' 계정에서 평소와 같이 그는 우리의 개인 정보 보호, 안전, 심지어 다른 저자 (Bostrum, 호킹등)에서 눈에 띄는 사회의 증가 '안드로이드화'에서 심지어 생존에 매우 실제 위협에 시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좋은'안드로이드, 휴머노이드, 인공 지능 (AI), 인공 지능의 매우 자살 유토피아 망상에 대한 몇 가지 의견을 합니다. 저는 전자, 로봇 공학 및 AI의 기술적 발전이 사회에 중대한 변화를 초래할 것이라는 점을 당연하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나는 유전 공학에서 오는 변경은 우리가 우리가 누구인지 완전히 바꿀 수 있게 해 줄 것이기 때문에 적어도 크고 잠재적으로 훨씬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의 유전자 또는 다른 원숭이의 유전자를 수정하여 슈퍼 스마트 / 슈퍼 강한 종을 만드는 것이 가능할 것입니다. 다른 기술과 마찬가지로, 저항하는 모든 국가는 뒤에 남아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대규모로 바이오봇이나 초인간을 구현하는 것이 사회적, 경제적으로 실현 가능할까요? 그리고 그렇다 하더라도 인구 과잉, 자원 고갈, 기후 변화, 그리고 아마도 중국을 통치하는 일곱 사회경로의 독재적 통치에 의한 산업 문명의 파괴를 막기 위해 경제적, 사회적으로, 는 가능성이없어 보인다. 그래서, 이 볼륨의 철학적 실수를 무시하고, 과학에만 우리의 관심을 지시, 우리가 여기에 있는 것은 기본 생물학, 심리학 및 인간의 생태학, 미국과 세계를 파괴하는 동일한 망상을 파악하는 실패에 뿌리를 둔 또 다른 자살 유토피아 망상입니다. 나는 세계가 구원 될 수있는 원격 가능성을 볼 수 있지만, AI / 로봇 공학, CRISPR, 또는 신마르크스주의, 다양성과 평등에 의해.

Links

PhilArchive

External links

  • This entry has no external links. Add one.
Setup an account with your affiliations in order to access resources via your University's proxy server

Through your library

Similar books and articles

의식의 논리적 구조.Michael Richard Starks - 2020 - Las Vegas, NV USA: Reality Press.
인간의 행동의 논리적 구조.Michael Richard Starks - 2020 - Las Vegas, NV USA: Reality Press.
인간의 행동의 논리적 구조.Michael Richard Starks - 2020 - Las Vegas, NV USA: Reality Press.

Analytics

Added to PP
2020-06-07

Downloads
149 (#122,736)

6 months
45 (#87,161)

Historical graph of downloads
How can I increase my downloads?

Author's Profile

Citations of this work

No citations found.

Add more citations

References found in this work

No references found.

Add more referenc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