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주의에 의한 자살 - 미국과 세계를위한 죽음 연설

In 지구상의 지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아기, 기후 변화, 비트 코인, 카르텔, 중국, 민주주의, 다양성, 역학, 평등, 해커, 인권, 이슬람, 자유주의, 번영, 웹, 혼돈, 기아, 질병, 폭력, 인공 지능, 전쟁. Las Vegas, NV USA: Reality Press. pp. 329-389 (2020)
  Copy   BIBTEX

Abstract

미국과 세계는 지난 세기 동안 과도 한 인구 증가에서 붕괴의 과정에, 그리고 지금 그것의 모든, 3 세계 사람들 로 인해. 자원 의 소비와 40 억 더 ca. 2100의 추가는 산업 문명을 붕괴하고 엄청난 규모의 기아, 질병, 폭력과 전쟁을 초래할 것입니다. 지구는 매년 표토의 적어도 1 %를 잃고, 그래서 그것은 2100 에 가까워지면, 그것의 음식 성장 능력의 대부분은 사라질 것입니다. 수십억 달러가 죽을 것이고 핵전쟁은 확실합니다. 미국에서, 이것은 거 대 한 이민 및 이민자 재생산에 의해 크게 가속화 되 고, 민주주의에 의해 가능 하 게 학대와 함께. 타락한 인간의 본성은 민주주의와 다양성의 꿈을 범죄와 빈곤의 악몽으로 바꾸어 놓습니다. 중국은 이기심을 제한하는 독재를 유지하는 한 미국과 세계를 계속 압도할 것입니다. 붕괴의 근본 원인은 우리의 타고난 심리학이 현대 세계에 적응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인권의 개념은 제3세계 모성에 의한 무자비한 파괴로부터 주의를 끌기 위해 좌파들이 추진하는 사악한 환상이다. 이것은 기본적인 생물학과 심리학에 대한 무지와 더불어 민주사회를 통제하는 부분적으로 교육받은 사람들의 사회 공학적 망상으로 이어집니다. 당신이 한 사람을 도와주면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무료 점심식사가 없고, 사람이 소비하는 모든 물건은 수리를 넘어 지구를 파괴합니다. 따라서 모든 곳의 사회 정책은 지속 가능하지 않으며 이기심에 대한 엄격한 통제없이 모든 사회가 무정부 상태 또는 독재로 붕괴될 것입니다. 거의 언급되지 않은 가장 기본적인 사실은 미국이나 세계에 빈곤층의 상당 부분을 들어 올리고 거기에 보관할 자원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이 것을 시도하는 것은 미국을 파산시키고 세계를 파괴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유전적 품질과 마찬가지로 지구의 식량 생산 능력은 매일 감소합니다. 그리고 지금, 언제나처럼, 지금까지 가난한 자의 가장 큰 적은 다른 가난한 부자가 아닙니다. 극적이고 즉각적인 변화가 없다면 미국이나 민주주의 체제를 따르는 어떤 나라도 막을 희망이 없다.

Links

PhilArchive

External links

  • This entry has no external links. Add one.
Setup an account with your affiliations in order to access resources via your University's proxy server

Through your library

Similar books and articles

의식의 논리적 구조.Michael Richard Starks - 2020 - Las Vegas, NV USA: Reality Press.
인간의 행동의 논리적 구조.Michael Richard Starks - 2020 - Las Vegas, NV USA: Reality Press.
인간의 행동의 논리적 구조.Michael Richard Starks - 2020 - Las Vegas, NV USA: Reality Press.

Analytics

Added to PP
2020-06-11

Downloads
97 (#171,878)

6 months
33 (#97,999)

Historical graph of downloads
How can I increase my downloads?

Author's Profile

Citations of this work

No citations found.

Add more citations

References found in this work

No references found.

Add more references